728x90
반응형

2021/06/06 4

따뜻한 가슴을 가지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한 영화 "학교 가는 길"

이번 영화는 다큐로써 장애아동들이 주인공인 영화 한편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사실 이 영화는 보는 이, 만든 이 모두가 주인공이라 생각하는데요 같은 마음으로 좋은 생각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학교 가는 길 이란 제목의 영화는 특수학교 학생들의 내용인데요! [줄거리] [네o버 제작 노트 중..] ABOUT MOVIE 3 특수학교 설립 문제에 얽힌 한국 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불평등의 민낯 무분별한 도시 계획과 난개발, 빈부격차가 낳은 또 다른 차별과 배제에 대한 아픈 이야기! 2013년, 서울시 교육청은 폐교를 맞은 공진 초등학교 부지에 강서지역 공립 특수학교(현 서진학교)를 설립한다는 내용의 행정 예고를 내렸다. 서진학교는 설립되기까지 무수히 많은 반대와 좌절을 겪었다. 하지만 서진학교가 겪었던 아픔 이..

영화 정보 2021.06.06

주말 날씨좋을때 여행가면 최고죠!?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오랜만에 날씨가 좋고 어제는 제 생일겸해서 가족여행을 가기로 한 우리!!! 아침6시부터 준비하여 7시 반쯤 출발을 했죠!! 대전에서 남해 상주은모래비치까지 장작3시간 10분! 거리가 뭐 대수랴! 아이가 맑은 바닷물에 모래사장에서 놀수만있다면 아빠는 간다!!! 모래사장에서 놀려고 아이용 샆과 갈퀴랑 바가지를 샀는데 출발!!!! 3시간에 걸쳐 도착한 상주은모래비치!! 오토캠핑장에 차박하여 놀으려고 했으나 6월1일부터 예약제로 바뀌어서 안된다고 컷트.... 그래서 할수 없이 차는 다른곳에 주차하고 모래사장에서 놀기만하기로!!! https://sangjubeach.com/silversand_beach/ 은모래비치 상주은모래비치 은빛의 고운 모래, 깨끗한 바다, 자연 송림 상주은모래비치는 은빛 고운 모래로 이루어..

소소한재미 2021.06.06

쭈룡에 6월 7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비가 없는 주말이 얼마만인지 ㅎㅎ 감사함에 오늘도 즐겁네요!! 내일의 날씨 포스팅 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비소식은 없는 월요일이 되겠습니다! 시간대별 날씨를 보면 전부 구름이 가득이네요 ㅠㅠ 강수량이 모래 새벽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늘어나는것으로 보아 조만간 비소식이있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월요일은 비소식은 없다는 점! 월요일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미세먼지농도는 오전 오후 괜찮은데 초미세먼지가 오전에는 전국 대부분 나쁜상태인것으로 보입니다! 월요일 아침 환기보단 오후 환기가 좋을거같네요 ! 야외활동은 오후에 오존지수가 나쁘기에 자제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월요일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상 전국 날..

내일의 날씨 2021.06.0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