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재미

주말 날씨좋을때 여행가면 최고죠!?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쭈룡 2021. 6. 6. 15:3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날씨가 좋고 어제는 제 생일겸해서 가족여행을 가기로 한 우리!!!

아침6시부터 준비하여 7시 반쯤 출발을 했죠!!

대전에서 남해 상주은모래비치까지 장작3시간 10분!

거리가 뭐 대수랴! 아이가 맑은 바닷물에 모래사장에서 놀수만있다면 아빠는 간다!!!

모래사장에서 놀려고 아이용 샆과 갈퀴랑 바가지를 샀는데 출발!!!!

3시간에 걸쳐 도착한 상주은모래비치!!

오토캠핑장에 차박하여 놀으려고 했으나 6월1일부터 예약제로 바뀌어서 안된다고 컷트....

그래서 할수 없이 차는 다른곳에 주차하고 모래사장에서 놀기만하기로!!!

https://sangjubeach.com/silversand_beach/

 

은모래비치

상주은모래비치 은빛의 고운 모래, 깨끗한 바다, 자연 송림 상주은모래비치는 은빛 고운 모래로 이루어진 넓은 백사장, 울창하고 아름다운 숲과 더불어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청정 바다로 이루

sangjubeach.com

상주은모래비치는 고운 모래도 있지만 미억?이 참 많았다는....

우리 아가는 보는건 좋아하는데 잡는건 못하는...ㅎㅎ

아 무셔무셔~ 이러며 뒷걸음 치네요 ㅎㅎ

아빠가 새우도 잡아주고 게도 잡아주고 바다체험은 아빠의 몫 !!!

 

상주은모래비치는 가운데에 돌길이 있는데 여기가 포토존인거같더라구요!!!

짜식... 엄마에게 어깨동무라니 ㅎㅎ

 

처음에는 무서워 하더니 시간이 조금 지나고 적응해서 물을 발로 차며 놀기시작!!!

원래 샌들을 샀는데... 로켓배송이 우리 출발하고 도착했다능 .....

다음엔 신발신고 놀자 !!!

 

먼길 와서 힘들었지만!!

생일겸 여행겸 대게를 먹기로한 우리!!

아이에게 생물들을 보여주고 싶어서 삼천포 용궁수산시장에 간 우리!!!

엄마도 잘 놀라는 편이라 시장네에 구경하다 장어나 물고기들이 팔딱거리면 같이 놀라기 일수....ㅎㅎㅎ

구경하고 식당에 도착하여 대게찜을 먹었습니다!!!

우리 아기가 대게를 맛있게 먹어줬으면 참좋았을탠데... 무서웠는지 입도 안댔네요 ㅠㅠㅠ

잼께 놀고 이부분이 가장아쉬웠다는!!!!!

그래도 엄마 아빠는 맛있게 먹었당 ㅎㅎㅎ

아이댈꼬 바닷가는 처음이였지만 좋은 추억으로 남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

다음에 가실땐 예약하시고 가면 참 좋을거같아요!!

오토캠핑장도 바로 있고 모래비치도 바로 앞에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