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에 6월 7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6. 14:53
728x90
반응형

비가 없는 주말이 얼마만인지 ㅎㅎ 감사함에 오늘도 즐겁네요!!

 

내일의 날씨 포스팅 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비소식은 없는 월요일이 되겠습니다!

시간대별 날씨를 보면 전부 구름이 가득이네요 ㅠㅠ

강수량이 모래 새벽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늘어나는것으로 보아 조만간 비소식이있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월요일은 비소식은 없다는 점!

월요일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미세먼지농도는 오전 오후 괜찮은데 초미세먼지가 오전에는 전국 대부분 나쁜상태인것으로 보입니다!

월요일 아침 환기보단 오후 환기가 좋을거같네요 !

야외활동은 오후에 오존지수가 나쁘기에 자제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월요일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상 전국 날씨정보였습니다.

 

[6월7일 대전날씨 정보]

대전은 내일 해가 뜨는고 오후 구름이낄것으로 보이네요!

포스팅을 하는 오늘 비올 확률이 60%지만 아직은 안오고 있다는점!!!

내일 대전의 미세먼지&초미세먼지를 보면 미세먼지는 괜찮으나 초미세먼지가 오전에 나쁜상태이기에 확인하시고 활동하셔야하겠습니다!

오전에는 환기를 자제하심이 좋을듯합니다!

오존 지수는 오후에 나쁘기에 ㅠㅠㅠ 

오전에는 초미세먼지로 환기는 오후에 하시고 야외활동은 오전에 하심이 좋겠네요!

이상 대전날씨정보였습니다!

 

오늘의 날씨정보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