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에 6월 6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5. 09:00
728x90
반응형

생일로 인해 가족여행을 떠나기에 미리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하루전 예약포스팅임을 참고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

즐거운 하루들 보내시구요 ^^ 저는 포스팅하고 여행을 떠납니다!

내일의 날씨 포스팅 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6일 일요일 날씨를 보면 일부지역에 비소식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시간대별 날씨를 알아보면

오후에 해가 뜨는것으로 보이지만 전반적으로 구름이 많은 하루네요 ㅠㅠ

강수량과 습도지수를 보면 강수량은 적은반면 습도는 전반적으로 50이상이네요...

습도가 이번주 내내 떨어지질 않네요 ㅠ

 

전국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를 보면

보통으로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하지만 ㅠㅠ 오존 수치가 오전에는 괜찮으나 오후에 나쁨으로 야외활동은 자제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야외활동을 하시게된다면 왠만하면 오전에 하시는걸 추천드리며 전국날씨정보는 이만 ^^

 

[6월 6일 대전날씨 정보]

대전은 해가 뜨고 비소식은없네요!

주말사이 비소식이 없다는게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네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를 보면

"보통"으로 괜찮습니다!!

그래도 오존은 전국날씨처럼 오후에 나쁨이기에 야외활동은 자제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시구요 ^^

 

저는 새벽 5시에 일어나 여행을떠납니다~

오늘의 날씨정보 링크

https://weather.naver.com/today/09140104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