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에 6월 5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4. 09:39
728x90
반응형

내일의 날씨 포스팅 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말에는 대부분 지역이 해가 뜨는것으로 보입니다!

주말에 비가 오면 좀 우울했을탠데 그래도 비가 오지 않아 다행이네요!

시간대별 날씨를 알아보면

점심 이후부터는 해가 뜨네요 !!

강수량과 습도를 보면 강수는 비소식이 없기때문에 거의 없는것으로 보이지만  습도지수는 여전히 있네여..

아마 조만간 비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국 미세먼지&초미세먼지를 살펴보면

 

보통으로 나쁘지 않네요!!

그래도 오존은 오후에 나쁨이기에 오전에 야외활동을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래도 주말에 비는 없어서 다행이네요 ^^

이상 전국날씨정보였습니다!

 

 

[6월 5일 대전날씨 정보]

내일 대전또한 해가 뜰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미세먼지&초미세먼지는

보통으로 나쁘지 않아 다행이네요!!!

하지만 ㅠㅠ 오존....

오후에는 나쁘기에 야외활동은 안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이상 날씨정보였습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

오늘 날씨정보 링크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