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에 6월 2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1. 12:15
728x90
반응형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오랜만에 화창한 날이 되겠습니다!

해가 쨍쨍하여 더울거같기도 하고 최고 온도도 31도까지 올라가는 곳이 있어 야외활동시 무척 더워보이네요!

저녁이후에는 다시 구름이 끼는걸로 봐서 조만간 비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가뜨는 점심 쯤은 습도지수도 떨어지네요!

 

내일 전국 미세먼지&초미세먼지

일부 초미세먼지가 나쁨 인 곳도 있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내일 오존지수도 나쁨 이기에 야외활동은 삼가하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이상 전국날씨 정보였구요!

 

 

[내일 대전날씨 정보]

내일 대전 날씨도 해가 많이 비추는 날이되겠네요!

오늘 보다 내일 최고 온도가 2도 정도 높은것으로 보입니다!

대전의 내일 미세먼지&초미세먼지 

오전에는 초미세먼지농도가 나쁨으로 환기를 하신다면 오후에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야외활동을 하게된다면 꼭 썬크림 바르시고 왠만하면 야외활동은 안하심이 좋아보이네요 !!

 

이상 날씨정보였습니다.

 

아래는 오늘 날씨정보 링크입니다.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