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에 6월 1일 내일 전국 날씨 & 대전 날씨 정보

쭈룡 2021. 5. 31. 11:58
728x90
반응형

이제 6월이 시작하네요!

5월 한달동안 고생많으셨고 새로운 6월에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강원도 쪽빼고는 비소식은 없겠네요! 오후에 구름이 많이끼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시간대별 날씨 현황

하루종일 구름이 많네요!!

습도 지수가 새벽에 다시 상승하는것으로 보아 조만간 비소식이 또 있을듯 합니다!

전국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

최근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쁘지 않아 다행이네요! 야외활동하기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이상 전국날씨정보였습니다.

 

[내일 대전날씨 정보]

내일은 해가 오전에 비추는 하루가 되겠네요

해가 뜨기때문인지 오늘보단 내일이 최고 온도가 3도 높습니다!

내일 대전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나쁘지 않네요 !

 

오후에 오존 지수가 나쁨으로 야외활동을 자제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대전날씨정보입니다!

아래는 오늘 날씨정보입니다.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