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요즘 투자로 집중되는 "코인" 그 중 WaykiChain)

쭈룡 2021. 4. 3. 10:30
728x90
반응형

블록체인 비지니스의 여러 종류 중에 웨이키 체인(WaykiChain)은 자체적인 기술개발, 공공체인 레이어 개발 등 기술연구와 개발을 촉진할 앞으로의 미래와 잘 맞아 떨어질것으로 보인다.

웨이키체인은 퍼블릭 체인의 하단층에 구축된 스테이블코인 WUSD도 더욱더 힘을 넣고 있다.

 

요즘 현대인들이 부업으로 여러가지를 알아보고 있는데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이라는 말처럼 투자의 목적으로 주식과 코인에 눈을 돌리는 20~30대 층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인지 예전에 참여하던 사람들의 수보다 지금 참여하는 사람의 수가 늘어나기에 자연스레 전체적인 상승 효과가 나타난게 아닌가 싶다.

 

주식과 코인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준비하는것이 중요하고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반면 큰 손실을 낼 수 있는 부분도 있기때문에 적극 추천하는 부분은 아니다.

 

우리가 코인에 대해 알게 된건 아마 비트코인의 영향이 크지 않을까 싶다.

여기서 가장 핫한 비트코인은 과연 무엇일까?

 

terms.naver.com/entry.naver?docId=3577049&cid=59088&categoryId=59096

 

비트코인

운영자 없는 가상화폐 ‘비트코인’. 미국, 독일 등 전세계 정부와 언론이 주목하는 가상화폐이다. <출처 (cc) zcopley at flickr.com> 지금의 동전과 지폐가 돈으로 쓰이기 전, 조개껍질이나 쌀을 화폐

terms.naver.com

비트코인

미국, 독일 등 세계 각국 정부와 언론에 주목 받는 가상화폐

운영자 없는 가상화폐 ‘비트코인’. 미국, 독일 등 전세계 정부와 언론이 주목하는 가상화폐이다. <출처 (cc) zcopley at flickr.com>

지금의 동전과 지폐가 돈으로 쓰이기 전, 조개껍질이나 쌀을 화폐로 쓰던 때가 있다. 비단과 같은 천뭉치도 다른 물건과 교환할 때 기준이 되는 물품, 곧 돈으로 쓰였다. 화폐는 이렇게 계속 변해온 것이다. 그렇다면, 미래에는 우리가 눈으로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코드가 돈으로 쓰이지 않을까. 이 막연한 생각은 ‘비트코인’이 나온 후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기대를 낳았다.

[네이버 지식백과] 비트코인 - 미국, 독일 등 세계 각국 정부와 언론에 주목 받는 가상화폐 (용어로 보는 IT, 정보라)

 

라 지식백과에 정의가 되어있다. 

 

가상화폐라는 것은 발행 주체가 없는 돈이기때문에 쉽게 만들어지고 쉽게 사라질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점점 시대가 바뀌고 현물의 위주보단 사이버의 거래방식이 상승함에 따라 향후 존속가능성이 크다고 생각이 든다.

 

그러기에 가상화폐의 생성과 폐지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찾아보고 준비하는것이 좋을것으로 보인다.

 

현제 한국에서는 Blokfield가 Waykichain 슈퍼노드에 참여했고 코인의 한 시장으로 준비를 하고 있기때문에 알고 있을 필요는 있을것이다.

 

좀더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https://open.kakao.com/o/gEhz9eYc" Waykichain 한국 공식 카카오톡 채널 

을 활용하면 좋을거같다.

 

이상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