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소소한 일거리 1탄 "엠브레인" 을 소개하겠습니다!

쭈룡 2021. 4. 4. 16:17
728x90
반응형

하루에 집에서 컴퓨터를 하거나 티비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참 많죠~

더군다나 지금 코로나 시국이 지속됨에 따라 집콕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수입을 만들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엠브레인" 이라는 설문조사 부업입니다.

너무너무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도 할수 있다는 너무나 큰~ 장점이 있는 부업이라 생각되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조금 이따 말씀을 드릴게요!

우선 가입을 먼저 해볼까요?

pc버전으로 설명을 드리면, 인터넷에 "엠브레인" 이라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아래 클릭을 하셔도 바로 들어가실수 있어용 

 

bit.ly/3mhsVPT

매인 화면에 오른쪽 위 회원가입을 누르고 회원가입을 진행을 하면 나도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패널" 이됩니다!

이 단계에서 추천인ID는 "wnxofyd0425" 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꼭 입력 부탁드려요!!

그 이후 단계를 거치면 나도 이제 부업을 할 수 있는 패널이 되었는데요.

처음 가입을 하면 간단하게 본인이 누구인지에 대한 설문조사먼저 진행을 하게됩니다.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고 또한 이것도 설문조사라고 적립금까지 주네요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게 된뒤 부터는 설문조사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아까 말씀드린 정말 큰 장점!!!

내가 설문조사할 것을 찾지 않아도 먼저 알려주는 시스템!!!!!!!!!!!!!!!!!

 

이렇게 가능 한 설문조사가 있을때 친절히 메일로 알려주기에 정말 정말 귀차니즘 심한 사람도 클릭 몇번에 소소한 수입을 만들수 있다는점!!! 

크... 전 이게 정말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왜냐.. 제가 귀차니즘 끝판왕이거든요....

아무튼 이렇게 알려주기때문에 메일이 오면 간단히 설문조사를 하시면 됩니다.

처음 가입을 하면 4단계에 거처 설문조사를 진행 하게 되는데 이것만 해도 2500원을 벌게 되고 중간중간 들어오는 설문조사를 하게 되면 큰 금액은 아니지만 한달동안 꾸준히 하게 되면 소소한 용돈벌이가 될수 있겟죠!?

모두 함께 큰 돈은 아니지만 부수입을 챙겨가보자구요 ^^

그리고 현재 설문 조사 말고도 각종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 빠이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