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부업 "애니맨"

쭈룡 2021. 4. 2. 20:5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퇴근 후, 주말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들에게 소소한 미션을 해결하고 소소한 수입을 얻을수 있는 부업을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바로바로~ 

"애니맨" 이라는 어플인데요.

상대가 필요한 것들을 대신 해주고 보상을 해주는것 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내가 갑자기 화장실에 갔는데 휴지가 없다.. 연락할 사람도 없다.. 이럴때 긴급할때 나에게 휴지를 가져다 주면 5000원 ! 이런식으로 미션을 주고 그것을 누군가 해준다면 지급을 해주는 방식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화장실로 예를 들어 말씀드렸지만, 정말 다양한것들이 있습니다.

이 미션을 수행해주는 사람들이 아무나 할수 있는건 아니고 애니맨에 정식으로 인증이 된 사람들로써 진행을 하기때문에 안전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간략히 설명을 드렸는데 좀더 자세히 들어가 볼게요!!!

 

인터넷에 검색해도 나오긴 합니다.

www.anyman.co.kr  애니맨

 

어플다운로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nacommunity.anyman

 

애니맨 - 실시간 도움 요청 앱 - Google Play 앱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세요? 이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애니맨이 해결해드릴게요. [애니맨은 쉽고 간편하죠!] 1. 요청하고 싶은 일, 장소, 일시를 선택하고 요청 2. 헬퍼들이 입찰하면 마음

play.google.com

어플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고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면 1차적으로 끝!

이제는 도움이 필요할때 글을 올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데 우리는 그게 목적이 아니죠!!

부업으로써 우리가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목표이므로 헬퍼로 등록하는 다음단계를 갑니다.

 

 

수행지역설정을 누르면 헬퍼로 등록하겠냐는 창과 정보입력을 하면 등록을 할수 있다는 것들이 나옵니다.

정면으로 찍은 사진과 신분증으로 진위 확인을 하니 미리 준비해놓으면 좋겠죠~?

헬퍼 등록은 간단하기때문에 스킵!

아아!! 여기서 좋은 팁이라면

등록사진은 최대한 이쁘고 멋지고 착하고 순수해보이도록 찍는걸 추천해요! 참 쉽죠?

그리고 본인 소개 글을 쓰라고 나오는데 이거 또한 내가 왜 이런일을 하는지 진심을 담으면 좋을거같아요.

그 이유는 아래에 설명드릴게요!

 

등록하고 난뒤 2일 이내면 승인이 되는데 저는 반나절만에 승인되었답니다!!

 

이제는 헬퍼로써 등록도 되었고 직접 뛰어볼까요?!

 

승인이 된 뒤 본인이 거주하는 곳을 설정하여 미션을 받아야겟죠?

 

이번엔 처음 헬퍼로 등록되던 때와 다른 화면으로 내가 미션을 수행할수 있는 지역을 세팅할수 있게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는 "시/도"를 선택하고 "구/군"까지 선택해놓으면 되고 추가 를 하면 하단에 지역이 추가됩니다.

미션 알림 시간 설정은 꼭 하세요! 꼭꼭

 

설정을 마치고  X를 누르면 이제는 내가 원하는 지역에 미션이 뚜뚱!!!

 

청소 미션, 줄서주는 미션, 강아지 산책미션, 담배사와달라는 미션 등등 어마무시하게 많이 있는데 저는 "신세계 본점 샤넬 오전3시~10시반 줄서기" 미션이 끌리더군요!

줄서서 사람이 없으면 바로 구매까지 그리고 전달하면 미션 하나 수행이니 얼마나 개꿀~?

 

그럼 이 미션을 내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드릴게요!

 

해당 미션을 클릭하고 아래에 입찰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만약 나와 같이 이걸 해보겠다는 다른 헬퍼들이있잖아요? 그럼 경쟁이 붙고 미션을 낸 미션의주인이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러기에 처음 등록시 사진은 최대한 착하게 보이는 것으로 추천드리고 본인 소개글도 정성스럽게 절실함이 보이게 써놓는게 좋겠죠!?

 

처음에 왜 사진과 본인소개를 잘 해놔야 하는지는 이거때문입니다.

 

이렇게 입찰에 낙찰이 되면 애니맨톡을 이용해 요청자와 톡을 할수 있고 좀더 상세히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해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해당 미션을 제가 직접하지 않았지만, 장봐주기 미션, 청소 미션, 스티커제거미션 등등 다양하게 요청하는데요 

이러한 미션들을 수행하고 미션비를 지급받으면 10%애니맨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가 저의 돈이 됩니다~!!

 

이건 정말 누구든 할 수 있는 부업이기에 지금이라도 당장 가입하고 시작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아차차 그리고 지금 "친구초대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주변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서 돈도 벌고 해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혹시라도 추천인이 없다면 살짝 제꺼를 올려드릴태니 써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의 코드는 "R9KZM" 입니다^^

 

지금같은 시기에 다들 힘내셔서 부업으로 소소하게나마 수입을 챙겨갔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또 좋은 부업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