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키워드 추천 "블랙키위" 사용 방법

쭈룡 2021. 3. 28. 12:11
728x90
반응형

요즘 부업으로 여러가지 일들을 찾아보잖아요~?

수익을 내기 위해서 가장 기초적이면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키워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키워드를 선정함에 있어서 중요한 첫번째 발걸음을 알아볼까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거나 아니면 스마트스토어, 인스타 등등 여러 매체를 통해 나만의 제품 또는 글을 홍보를 해야 하는데누구나 같은 내용에 같은 재목을 쓴다면 경쟁력이 없겠죠?!

 

그러다보니 경쟁력을 가추기 위해 블랙키위라는 것을 이용해 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예로 "스마트스토어" 에 대해 쓰기전에 이 키워드가 어떨지 검색해보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때 최초 등장한 일부터 이 키워드에 등급, 월별 pc 모바일 등등 검색의 수가 나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콘텐츠 포화지수라 저는 생각하는데요!!

왜냐!! 검색수는 많은데 포화가 낮다? 그럼 이걸 많이 쓰지 않고 있다는 거기때문에 이런 경우 상위노출을 노려볼수 있다? 라 볼수있지요.. (제발 그렇게 되길...)

 

좀더 상세히 본다면 그와 비슷한 키워드로 검색되는것이 무엇들이 있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스마트 또는 스토어 에 관련된 키워드로 사용되는 양과 검색수를 알수있는데 이걸 이용하여 황금키워드를 찾을수 있을거에요!!!!

월간 검색량에 "스토어팜 창업" 이라는 키워드를 보면 3,520검색량과 블로그 총발행량 18,100 을 볼수있습니다.

즉, 엄청 많이 검색하고 엄청 많은 글이 있다는거에요... 여기에 내가 같이 블로그에 글을쓴다? 그럼 경쟁력이 없겠죠!?!?!?!?

이런식으로 나만의 키워드를 찾아보는겁니다!!

 

또한 월별, 일별 검색량 수를 볼수도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라는 검색은 꾸준히 검색이 되고 있기에 만약 스마트스토어 라는게 제품이라했을땐 충분한 수요가 있다고 볼수 있다는거에요~

하지만 ㅠㅠ 지금은 설명이기에 제품이 아니라는점.. 

암튼 그만큼 스마트스토어 창업에 관심이 많다고 보이네요

 

경쟁력을 생각했을때 연령과 성별 또한 중요하다 생각을 하는데 블랙키위에서는 연령때와 성별 기준으로 검색량도 나오기 때문에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쿠팡, 아마존 등등 모바일 쇼핑을 많이하는 고객층을 노리기 위해서는 검색되는 연령대를 알아보는게 중요하겟죠!?

 

이런식으로 블랙키위를 통해 내가 원하는 키워드가 얼마나 경쟁력이있는지 또한 내가 쓰려는 키워드가 쓸만한지를 알아볼수 있는 좋은 곳 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블랙키위"에 대해 설명을 마치고 다음에도 부업에 관한 부업에 필요한 내용을 다뤄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