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의 6월 16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15. 08: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룡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리보는 6월 16일 날씨 포스팅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도 전국이 흐리고 일부 지역은 비가 오는 곳이 있네요...

이 지긋지긋한 비는 언제쯤 안올지..

 

시간대별로 날씨를 보면 잠깐 해가 뜨고 대부분 흐리네요...

비소식이 일부있어서 그런가 하루종일 습도지수가 좀있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소식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좋음'입니다 ㅎㅎ

오존도 '보통'으로 괜찮은날이네요 ㅎㅎ

비만빼면 딱 좋은데 ... 그래도 비가 안오는 지역은 선선하니 좋을거같습니다 ㅎㅎ

 

이상 전국날씨정보였습니다 

^________^

 

 

[6월 16일 대전날씨정보]

내일 대전은 하루종일 흐린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비가올 확률이 60%라고 하는데 ㅠㅠ 안왔으면 좋겠네요 휴휴...

내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이네요  ㅎㅎㅎ

비만 안온다면 딱 좋을 날씨입니다 ㅎㅎ

 

이상 날씨 정보였습니다!

아래는 오늘날씨 정보링크입니다.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