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의 6월 15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14. 11: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룡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리보는 6월 15일 날씨 포스팅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구름으로 시작하여 비가 오겠네요 ㅠㅠ

어쩐지... 왜 비소식이 없나 했네요 ㅎㅎ

아이고... 구름에 번개에 비라... 내일은 요란한 날이되것습니다..

 

이 비가 끝나면 더위가 한층 더 심해지겠죠?! 

휴.. 여름은 싫당 ㅠㅠ

.

비가 오기때문인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보통'으로 괜찮네요 ㅎㅎ

 

구름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오존도 '보통' 이네요 ㅎㅎ

내일은 우산 하나 챙겨서 나가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이상 전국 날씨정보였습니다!

 

 

[6월 15일 대전날씨 정보]

내일은 구름이 많은 날이겠습니다!

내일의 대전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보통' 이네요 ㅎㅎ

 

 

오존도 '보통' 입니다!

구름이 많은 날이기때문에 날은 덥지 않을듯한데 오늘 비소식으로 습도는 좀 높은 내일이 될거같습니다 ^^

이상 날씨정보였습니다.

 

아래는 오늘의 날씨정보 링크입니다.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