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내일의 날씨쭈룡에 6월 13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12. 07: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룡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주말이 시작되었네요 ^_____^

미리보는 6월 13일 날씨 포스팅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말은 다행히 대부분 지역이 비소식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쩌~기 울산 ㅠㅠ 비소식이 있겠네요 ㅠㅠ

비온뒤엔 역시 덥죠 .. 최고 온도 31도까지 올라가네요!!

 

시간대별 날씨를 보면 구름이 가득하고 점심이후 해가 떠서 저녁까지 해가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새벽에 습도가 조금 높다가 저녁쯤은 다시 낮아지네요 !!

내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면 보통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오존은 어떨까요?!

역시... 나머지가 좋으면 꼭 하나 안좋더라니...

오후에는 오존 지수가 나쁨이기에 외출은 자제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

이상 전국날씨정보였습니다.

 

[6월 13일 대전날씨 정보]

내일 대전은 오전 오후 날이 괜찮은듯 보이네요!

오전 오후 해가 떠주고 비소식은 없네요!

다만 최고 온도가 31도라 덥겟네요 ㅠㅠ

집에 에어컨 청소를 아직못해서 못틀고 있는데 휴....

 

내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면 보통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오존은 역시 전국과 마찬가지로.. 오후에는 나쁨이네요

야외 활동을 하려면 오전 해가많이 안뜬 시간에 하고 오심이 좋을거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구요 이상 날씨포스팅이였습니다!

 

아래는 오늘 날씨정보입니다.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