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꿈을 향해 더 크게 외쳐라! "인더하이츠"

쭈룡 2021. 6. 29. 15:27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영화가 나오네요!!

D-1인 영화 30일 개봉예정인 영화인데요!

[줄거리]

꿈을 향해 더 크게 소리 질러!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못한 채 망설이며 지내고 있다.

 '바네사'는 동네 미용실에서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도시로 나가려다 예기치 못한 사랑에 빠진다.
 스탠포드 대학에 진학한 '니나'는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스럽고, 연인 '베니'는 니나의 아버지이자 사장이 니나의 학비 마련을 위해 운수회사를 팔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에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 마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스틸컷만 봐도 기분이 업되네요 ㅎㅎㅎ

그와중에 여주인공 복근이 우와.....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91631&mid=49619#tab 

 

인 더 하이츠 동영상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movie.naver.com

 

오프닝 동영상도 정말 멋지네요!!

다들 한편 보시면 시원한 여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