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한국 영화 " 미드나이트" 무슨 영화일까요?

쭈룡 2021. 6. 22. 08:22
728x90
반응형

이번 6월 30일 개봉예정작인 "미드나이트" 영화에 대해 알아볼까요?

줄거리

"소리를 들을 수 없는 목격자, 연쇄살인마의 타겟이 되다!"

청각장애를 가진 '경미'는 귀가하던 길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소정'을 목격하고, 그녀를 도와주려다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된다.
 
 살고 싶다는 의지로 미친듯이 도망치는 '경미' 하지만 살인마의 발소리조차 들을 수 없고, '도식'은 또 다른 얼굴로 나타나 경미를 위협하는데...
 
 한밤중, 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연쇄살인마와 그의 타겟이 된 '경미'의 멈출 수 없는 추격전!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가 온다!

 

자주 보이던 배우도 있고 신인 배우도 있는거 같네요 ㅎㅎ

 

연쇄살인마라니 무섭네요 ....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9120&mid=49630#tab 

 

미드나이트 동영상

청각장애를 가진 '경미'는 귀가하던 길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소정'을 목격하고,그녀를 도와주려...

movie.naver.com

 

 

저는 재미있을거 같은데 한편 보시는거 어떨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