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의 6월 19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6. 18. 08: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룡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리보는 6월 19일 날씨 포스팅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다행히 비소식은 없네요

주말은 비가 안와줘야 좋죠 !!!

 

평화로운 날이네요 ㅎㅎ

습도가 45까지 떨어지는걸로 봐선 많이 덥긴하나보네욧....

최저 16도에서 최고 30도까지 올라가니.. 휴휴

내일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도 "보통"입니다.

 

오존 또 한 "보통" 이기때문에 날이 더운거 빼곤 평범한 날이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만 더 고생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19일 대전날씨정보]

대전은 지금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네요 ㅎㅎ

내일은 어떤지 볼까요!?

대전은 내일 구름이 조금있다가 해가 보일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저 18도에서 최고 28도까지 올라기니 좀 덥겠네요 ㅎㅎ

대전은 내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보통"입니다 

^________________^

오존 또 한 "보통" 이기때문에 환기도 시켜도 좋을거같고 외출하셔도 좋을듯합니다!!

내일(19일)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차차 받겠습니다. 중서부 지방은 국내에서 발생한 대기오염물질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 WHO 기준 ] 중서부의 (초)미세먼지 농도는 ‘한때 나쁨‘, 그 밖의 전국은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 환경부 기준 ] 전국의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 오존 및 자외선 ] 전국이 낮 동안 대체로 구름많은 날씨를 보이며, 구름사이로 통과하는 일사의 영향으로 전국이 ‘나쁨‘ 단계를 보이겟습니다. 일최고오존농도는 광화학반응으로 생성된 오존의 양이 적어 전국이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이상 대전 날씨 정보였습니다 ^^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