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진구 출연작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쭈룡 2021. 5. 15. 19:43
728x90
반응형

진구라는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인데요?

제 기억으로는 태양의후예 에 군인으로 나왔던 배우로써 기억되고 있는 연기자 인거같습니다.

스크린으로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이 영화는 시각과 청각 장애를 가진 아이를 갑자기 돌보게 되면서 "아빠" 로써 서로를 알아가는 영화인데요?

진짜 아빠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점점 서로 가까워 지는 영화라고 하네요!

관전포인트는 아이의 연기력 이라고 합니다!!!!

 

[네O버 제작 노트 내용중]

 돈만 빼고 세상 무서울 게 없던 한 남자가
 시청각장애 어린이의 온기를 마주하다!
 손끝으로 전해지는 마음이 우리를 힐링 시킨다!
 
 갑자기 세상을 떠난 자신의 부하직원 ‘지영’의 전재산을 먹튀하기 위해 ‘재식’은 그녀의 집을 찾아가고, 거기서 홀로 남겨진 시청각장애인 ‘은혜’를 발견하게 된다. ‘은혜’의 가짜 아빠를 자처해 단단히 한몫을 챙기려는 ‘재식’은 남들이 보기에 그럴듯한 가족의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아이와 친해지려 갖은 노력을 하며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주위 사람들에게 아이와 친해지는 방법을 묻고, 아이에게 맛있는 음식을 사주고, 폭풍우가 치는 밤엔 곁에 누워 잠을 청한다. 성격이 급하고 영리하지도 못하고 때론 이기적이기도 하지만 남을 사랑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재식’은 나름대로의 열과 성을 다하며 아이와 가까워지고, 자연스럽게 아이의 외로움과 상처에 공감하게 된다. 결함이 많은 자신보다도 더 사회에서 소외되어버린 ‘은혜’와 함께 길을 나서며 서투른 마음을 나누고 그렇게 가족이 된다.
 
 보지도 듣지도 못하는 시청각장애인 ‘은혜’는 처음 마주하게 된 낯선 이 ‘재식’을 향해 당연한 경계심을 보이지만 이내 그의 노력을 순수하게 받아들이며 누구보다 먼저 손끝을 내밀고 꾸밈없는 마음을 전한다. 장애를 가진 아동으로서 소통도 되지 않고, 한없이 성가시고, 희망을 가질 만한 근거도 없어 보이는 ‘은혜’를 애써 외면하는 이 사회에서 오히려 포기하지 않고 손을 마주잡아 주는 건 보통 사람들보다 결함이 많은 ‘재식’. 이처럼 두 사람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이지만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진정한 가족애를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비혈연 가족과 장애에 관한 새로운 시선을 이야기한다.
 
 인간은 누구나 완벽하지 않다. 그렇기에 서로를 외면하지 않은 두 사람이 만나 특별한 기적을 일으키는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가 우리 사회에 필요한 이유다.

요즘 가족에 대한 생각을 새롭게 하고 있는데 이런영화 한편 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201898&mid=49306#tab 

 

내겐 너무 소중한 너 동영상

돈만 빼고 세상 무서울 게 없다고 호언장담하던 ‘재식’은갑자기 세상을 떠난 ‘지영’의 전재산을 먹...

movie.naver.com

이번 5월 12일날 개봉을 하여 현재 상영 중인 영화입니다!!!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는 분들께 추천한번 해보겠습니다 ^^

평점도 좋은듯 하네요 ^^

다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빠이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