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상영작 "내일의 기억" 후기! 서예지, 김강우 배우 출연작

쭈룡 2021. 5. 2. 18:03
728x90
반응형

오늘!! 내일의 기억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만 딱 봤을때 재미있는 영화 였네요!!!

살짝 반전이있는 영화였고 배우들의 연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서예지배우의 연기도 좋았고 김강우 배우 연기도 무척 좋았다는!!!!

다만 서예지 배우는 현재 각종 논란으로 ㅠㅠㅠ 너무 아쉽네요!!

내용의 스포는 안하지만!!

영화 내용중 중요한 장면이 있는 장소가 많이 본듯한 느낌!!

왜냐?!

혹시 드라마 "루카" 를 보셨다면 아실건데 

루카에 나오는 건물 이 영화에서는 드림타운으로 나왔다는거!!!

이 장소는 여기뿐 아니라 다른 드라마, 영화에서도 종종 쓰였다네요 ㅎㅎ

무튼 마지막 감동이 저에겐 여운이 길게 남을듯 합니다!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와서 기분이 좋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