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로또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여기 모여라! 앱테크 " 페이캄"

쭈룡 2021. 4. 20. 20: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조금 특별한 앱테크를 소개합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페이캄" 이라는 것인데요!

예전 앱테크라면 출석체크를 통해 코인을 모아서 현금화 시키는 방식이였다면,

이거는 페이캄 자체 로또 번호를 받고 매주 월요일 11시에 추첨을 통해 로또 순위를 정하는 방식이다.

출석체크는 로또번호를 부여받으면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되기때문에 별다른 출첵을 할 필요 없고 로또 번호만 매일 받으면 된다는것!!!

자 ! 그럼 한번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우선 회원가입을 해봐야겠죠?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며! 추천인 코드 꼭 입력하세요!! 그래야 추가 코인지급을 받으실수있습니다.

(추천인 : wbj_mEgB2 )

wal.paycam.asia/#/home

 

wallet

 

wal.paycam.asia

메인 화면입니다!

회원가입을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되는데 이메일 인증만 하면 바로 가입이 되기때문에 쉽게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처음 시작화면이 나오며 팝업창이 나옵니다!

1회는 이번주 월요일날 끝났기때문에 이제 2회를 진행하게 되며 아래 하단 로또를 들어가시면 또 다른 팝업창이 나옵니다.

이때 동의를 체크하고 무료로 로또받기를 누르면 로또 번호를 받게 되면서 동시에 출석체크가 됩니다!

지급된 로또는 매일 하루에 한번씩 받을수 있고 일주일을 모두 한다면 총 7개의 로또 번호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내가 받은 로또 번호는 "로또" 화면에 당첨결과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출석체크 여부는 아래 "CONFIG"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페이캄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고객유치를 위해 보상을 어마어마하게 뿌리고 있는데 지금 초반에 하셔서 많은 이득보셨으면 좋겠어요!!!

아까 추천인 등록을 꼭 하심이 좋다고 했는데 그 이유입니다!

나를 기준으로 B라는 사람이 추천을 했다!

그럼 신규가입 125코인 +B추천 62.5 코인

그 뒤 B사람에게 C라는 사람이 추천을 했다 ! 그러면

나에게 추가 37.5코인이 더 들어온다는겁니다!

즉, 내가 B사람에게 추천을 받고, B사람이 C사람에게 추천을 받으면

나 <- B사람 <- C사람

125+62.5+37.5 코인을 다 받을수 있습니다! 그러기때문에 추천인 등록은 꼭 하시고 가는게 좋습니다!

 

또한 내가 여러사람을 모집을 하면 추가 지급이 되기때문에 현재 이벤트 보상이 어마어마하다는점!!!

아차!!

페이캄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방식인 로또 방식은 기존 우리가 알고 있는 로또와 같은 개념으로 1등 부터 5등까지 차등적으로 보상액이 다릅니다!!

현실 로또도 힘들지만, 가상 로또는 돈도 안드는거니 모두 해서 당청되길 조상님께 한번 빌어보자구요!!!

 

지금 1회차는 다행이 1등이 안나와서 2회차로 보상액이 넘아갔다고 합니다.

다들 노려보자구요 데헷!!!!

저는 오늘 저와 친구 한명을 등록하여 총 100코인을 지급받았습니다!

앞으로 계속적으로 지급받고, 로또번호받고, 로또당첨되고 하면 다른 앱테크보다 보상이 쏠쏠할예상이니 다들 서둘러보세요!

 

마지막으로 지금 1코인(1plp) 당 37.6원이기에 오늘 하루 10초? 해서 3700원 정도 벌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부업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지만 지금 이만한 보상은 없지않을까싶습니다!!

모두 다시 상단으로 올라가 링크타고 가입해보시죠!!!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못하고 오늘에서 하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빠이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