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영화 리뷰 "서복"

쭈룡 2021. 4. 18. 16: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화 리뷰 !! "서복"  을 보다 입니다!

서복은 제가 도깨비 부터 좋아하던 공유가 나오는 영화인데요!!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거라 그런지 기대를 하고 본 영화에요!!

간단한 줄거리로는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은 가는 곳마다 사사건건 부딪친다.
 한편,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라고 네이버 영화 정보에 나와있습니다!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59074&mid=49070#tab

 

서복 동영상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

movie.naver.com

이 영화는 삶과 죽음에 대한 내용을 다루다 보니 나름 심도있게 봤다고 생각해요!!

저는 포스팅을 할때 스포는 왠만하면 안하기때문에 저의 느낌만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영화 안에서 삶과 죽음의 영역을 한 개인이 통제하게 되면 파멸이 올거라는 얘기...

또한 그 죽음의 경계가 무너지면 사람은 욕망과 나태에 빠져 혼란이 될거라는 얘기..

참 삶이란게 무엇인지 다루기 어려운 이야기지만

영화를 통해 잘 풀어준 영화라 생각합니다!!

영화 중 공유의 액션씬도 아주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복제인간이나 삶에 대한 영화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볼만할 영화같습니다!!

5점 만점에 저는 4점정도로 "추천" 정도로 간단히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