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의 7월 12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7. 12. 08: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룡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씨 포스팅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대전은 주말에 크게 비가 오지않았는데 다른지역은 어떤가 걱정이네요..

 

 

오늘은 오후들어 습한정도가 낮아졌다가 저녁에 다시 습도가 올라가네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좋음입니다!

오존 상태도 보통으로 괜찮다고 오늘 비만안오면 오랜만에 좋은 날이되지않을까 싶네요!

이상 전국날씨정보였습니다!

 

 

 

[12일 대전 날씨 정보]

대전은 어제 비가 거의 안왔는데 오늘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오후에 비소식이 60%라는데 오려나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실시간 관측된 자료이며 측정소 현지 사정이나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 공공 데이터의 수신상태에 따라 데이터가 기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과 오후, 내일과 모레, 주간 예보는 케이웨더가 대기환경 예보모델(CMAQ)을 적용해 해당 시간대의 평균적인 상황을 예측한 예보치 므로 실제 측정치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때나쁨’은 나쁨(81-150㎍/m)상태가 6시간 미만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모레 데이터는 오전 5시 이후 업데이트 됩니다.

 

 

이상 대전날씨정보였습니다.

 

이번주 힘내자구요!!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