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날씨

쭈룡의 7월 9일 내일 날씨 정보 (전국날씨 & 대전날씨)

쭈룡 2021. 7. 8. 08: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룡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날씨 포스팅시작할게요~

저의 날씨 정보는 "웨더아이"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받아 포스팅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춘천 청주 안동 대구 울산 광주 제주 지역에 비소식이있네요..

꾸준한 비소식으로 습도가 높네요 ㅠ

 

 

 

내일도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좋음" 이겠습니다!!!!

요 몇일 계속 좋네요 ㅎㅎ

내일은 비가 조금만 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전국날씨정보였습니다.

 

 

[9일 대전 날씨 정보]

대전은 어제 비가 비슬비슬 왔는데 아침엔 오진않네요 ㅎㅎ

 

 

대전은 비가 많이 안와서 다행입니다!

내일(9일)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으나, 남해안과 제주도는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전국의 대기 순환이 원활하겠습니다. [ WHO 기준 ] 전국의 (초)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 환경부 기준 ] 전국의 (초)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 오존 및 자외선 ] 자외선지수는 전국이 낮 동안 흐린 날씨를 보이겠으나, 구름사이로 일사가 통과하면서 ‘나쁨’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일 최고오존농도는 광화학반응으로 생성되는 오존의 양이 적어 전국이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이상 대전날씨정보였습니다.

 

https://weather.naver.com/

 

네이버 날씨

국내외 날씨와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

weather.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