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소소한 부업 "림포 LYMPO" 운동하며 돈벌어보자~

쭈룡 2021. 4. 9. 19:56
728x90
반응형

오늘은 건강을 챙기며 돈도 벌수있는 부업을 소개 할까합니다.

바로~~ "림포" 라는 어플인데요

요즘 코인주는 어플이 많이 있는데 이것도 비슷한거라 보시면 됩니다~

이거는 챌린지가 주어지면서 완료를 하면 코인을 주는 방식으로 주로 걷기나 달리기 위주로 챌린지가 주어집니다.

앱테크를 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써보고 있는데 다른것보다 코인 모으기가 좀더 수월한거 같아 포스팅을 합니다!

우선 회원가입을 먼저 해봐야겟죠~?

회원가입은 핸드폰으로 해야 수월하기때문에 핸드폰으로 진행하는걸 추천해드려요!

lymporun.page.link/WcxZk

 

Official Lympo Market Token Offering

Lympo is building a sports NFTs ecosystem including NFTs with IP rights of world-famous athletes and clubs. The ecosystem will also include custom sports characters created by various artists and sports influencers

lympo.io

 

해당 링크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되는데

영어로 되어있어 처음에 놀랐지만, 한글버전이 되기때문에 괜찮다는거~

"이메일로 가입하기" 를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해도 되며,

로그인-> 구굴or 페북 으로 로그인 하기도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이메일로 가입하기로 해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마지막으로 이메일 인증을 하면됩니다. 

이메일 인증까지 완료가 되면 끝!

처음에 회원가입을 하고 화면을 보면 영어로 이런 설문조사 같은것들이 나와있는데 클릭하여 들어가서 제일 밑으로 내리면 GET이 활성화 되는데 정답을 찍으면 됩니다!

마추면 코인획득! 실패하면 10분뒤 다시 시도 이오니 참고하세요!! 저는 한번씩 틀리고 두번째도전에 다 마췄네요 ㅎㅎ

이렇게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코인을 얻을 수도 있고 챌린지를 완료 하면서도 코인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달리기나 걷기 챌린지로 미션 완료를 하면 소모되는 칼로리와 코인까지 얻을수 있으니 참 좋죵?~

가입하고 5분? 정도 이것저것 눌러보니 벌써 40코인을 획득했네요!!

처음에 가입을 하면 48시간동안 부스터가 생성되는데 이거는 코인획득 2배가 적용되니 처음에 코인 모으기 좋으실거에요!

코인은 모아서 림포샾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구매할수도 있고 블럭체인을 통해 다른 코인어플에 보낼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지금 친구 초대 이벤트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주변 친구들과 함께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코로나 격상으로 다들 더 힘드실탠데 큰 수입은 아니지만 소소한 이런 수입 챙겨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화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