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데드풀의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작 "킬로의 보디가드 2

쭈룡 2021. 6. 19. 08:47
728x90
반응형

이번 23일 개봉 예정인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배우라인업]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 킹스맨의 사무엘 L. 잭슨, 베트맨에 모건 프리먼, 슈렉의 악당 안토니오 반데라스

다 좋아하는 배우네요 ㅎㅎㅎ

[줄거리]

2배로 고통받는 짠내 폭발 보디가드 안식년인데 왜 쉬지를 못하니!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나타난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 남편 ‘다리우스’가 납치되었다며 다짜고짜 그를 구하러 가야 한다고 하는데…
 
 한 명도 버거운데 그의 와이프까지 플러스?!
 설상가상으로 유럽 전역을 위기로 몰아넣는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고 인터폴의 비밀스러운 의뢰까지 추가되는데..
 
 2배 더 강력한, 2배 더 골때리는, 2배 더 커진 모두가 기다린 1+1 트리플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안토니오는 여기서도 역시 악당이네요 ㅎㅎ

1편과 다르게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204624&mid=49479#tab 

 

킬러의 보디가드 2 동영상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나...

movie.naver.com

 

1편은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52625&mid=36061#tab 

 

킬러의 보디가드 동영상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

movie.naver.com

 

1편과 또 다른 재미가 있을 2편 기대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