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

부업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2탄 ! 난 오늘 용돈을 벌었다!!

쭈룡 2021. 4. 7. 21:5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예고 한대로 배달 파트너 진행 과정을 포스팅해볼게요!!!

먼저 !! 직접 뛰어본 나 스스로에게 오늘 하루 고생많았다 쭈룡쭈룡아!!

그럼 시작해볼게요~

주문받기를 누르면 "가까운 주문을 찾는 중" 이라 나오며 시작이 됩니당!! 두근두근

                                                      ↓↓

조금만 지나면 알림소리와 함께 !!! 배달 접수가 되요! 

그럼 우리는 밀어서 잠금해제 .. 아!! 아니!! 정신차려 "밀어서 배달수락"!

요기 노란색 동그라미가 제가 있는 위치에요!

수락을 하게 되면 이제 내가 음식을 수령해야 하는 음식점의 위치와 배달을 해야 하는 고객이 있는 위치가 한번에 나옵니다.

친절하게 동선을 알려주기에 쉽게 찾아갈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아래 길찾기를 누르면 자동 네비와 연동되면서 길안내를 해줘서 편하더라구요!!

화면 아래에 더보기 를 누르면 매장의 상세 위치가 나오고 매장에 도착하였을때 매장 도착을 누르면 고객이 주문한 음식의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주문번호를 확인해주셔야 하고 매장에 도착했을때 "쿠팡이욧!" 라고 말하면 알아듣는다는점!!!

처음엔 쭈삣쭈빗 쿠팡이...츠 요... 라며 소심하게 말했다는점.....

주문번호를 영수증과 확인하는게 팁입니다!! 

그리고 주문한게 음식점에 많다면 주문번호를 불러주면 쉽게 해당 음식을 받을수 있어욤

주문번호가 맞다면 체크를 하고 음식을 수령했다고 고객에게 전달되도록 픽업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이제 고객에게 음식을 전달하면 끝!!! 조금만 힘내 룡!!!!

음식 수령까지하면 다음 화면에서 주소와 고객의 요청사항을 알수가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집은 "벨누르지마시고 사진찍어주세요" 라던지 "벨눌러주시고 문앞에 놔주세요" 

이런식으로 요청사항이 있으니 확인해주는 센스!!

고객이 있는 곳으로 가서 음식을 전달을 하고 별표시된 부분을 체크하시고 배달완료를 하면 됩니다.

수고한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랄까요...?! 

배달 한건을 완료 한 나에게 주는 보상!!!

이렇게 직접 배달을 해보며  월, 화, 수 용돈을 벌어보았는데요!

월요일 1건 화요일 3건 수요일6건으로 총 10건을 했습니다.  나름 뿌듯하네요!

여기서 후기 *

1. 내가 하고 싶을때 언제든 할수 있어서 좋았고 배달지역이 멀 경우 거절을 할수 있기때문에 현실타협이 된다.

2. 교통편이 복잡한 곳에서는 시간이 많이 뺏기기때문에 왠만하면 동네를 안떠나는게 좋더라.

3. 진짜 하는만큼 받는다.. ㅎㅎㅎ 

총평! 

할만하다!! 

내일은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에 이벤트? 교육? 으로 뽀너스 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오늘도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빠이룡~

728x90
반응형